본문 바로가기
캠핑 그리고 여행 그로스리뷰

문경 진남교 벚꽃 구경 후 약돌돼지구이 문경아가씨 문경 갈때마다 철새처럼 다시 갑니다 (솔직히 한국 돼지 중 탑임 메뉴판 사진 있습니다)

by 백성장 2023. 4. 5.

안녕하세요 그로스리뷰 입니다. 오늘은 문경돼지 먹고 왔습니다. 원래 자주 갔었는데 리뷰 너무 귀찮아서 안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꼭 써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문경 가면 꼭 들리는 곳인데요. 너무 맛있습니다. 참나무로 처음에 초벌해 주는데 집에서 구워먹는 거랑 다릅니다.

 

 

 

1. 문경 약돌 돼지 네이버 지도 바로 보기

여전히 네이버 지도를 많이 쓰시죠? 티맵이 네이버 지도처럼 피씨로 나오면 티맵으로 알려드릴 텐데 좀 쉽지 않네요. 주소 복사해서 티맵에 복붙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카카오맵을 처음부터 쓰시는 분들 위해 여기도 연결해두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 있는 리뷰인데요. 보고 가시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이미 당골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갈 때마다 사람이 많네요.

 

2. 문경 약돌돼지 솔직 리뷰

우선 맛부터 10/10 제가 먹었던 돼지 중에 가장 맛있습니다. 제주도 돼지도 좋아하시는 분들 많은데 향이 달라서 어차피 결이 다릅니다. 흑되지 말고 약돌돼지도 한번 꼭 드셔보세요. 서울에서 먹는 돼지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그리고 바로 앞쪽에 이름이 조령천이 있는데 건너편에 소야솔밭(?)이라고 있는데 풍경이 멍 때리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외부에서도 드실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3. 주차장은 있는가?

바로 앞에 주차할 곳 많이 있습니다. 약돌돼지집 도로 건너편에 그냥 주차하시면 됩니다. 진짜 성수기가 아닌 이상 자리 많습니다. 주차도 10/10입니다.

 

 

4. 외부에 앉을 수 있는가?

외부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제 봄인데 외부에서 드시면 좋을 거 같네요. 아! 그리고 참고로 외부에서는 애견동반이 가능합니다. 사장님께 허락받았거든요? 강아지 있으신데 걱정이신 분들도 가시면 좋겠네요. 저도 강아지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겨울이나 좀 추울 때는 차에다가 강아지 두는 게 걱정이 없는데 더울 때는 강아지가 큰일 나거든요. 그래서 좀 덥다 싶으시면 외부에서 강아지와 같이 약돌돼지 드시면 될 거 같네요.

 

5. 그렇다면 사진은?(메뉴판도 있음)